애견샵창업 러브펫코리아 최인영 대표 "펫샵 애견샵 창업은 차별화 되어야"

입력 2018년06월01일 10시55분 고미화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반려동문과 펫산업에 대한 이해를 돕는 '2018 펫비즈아카데미 1기' 과정이 개설됐다.
지난 5월 26일, 최인영 러브펫코리아 대표는 첫강의로 나서 '펫샵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 최인영 대표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자리에 최인영 대표는 "애견산업과 동물의 행동학 특성등을 이해하고 펫샵에 참여해야 성공하는 애견샵 또는 관련 비즈니스로 활용이 가능하다"라며 "가정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곳이 늘어나면서 각광받는 자영업 아이템으로 특성화되고 차별화된 서비스가 앞으로 필수조건이다"라고 말했다.

 
러브펫코리아는 멀티펫샵 애견프랜차이즈로 신개념 컨셉트를 갖추고 있다. 기존에 영세하고 비위생적이었던 애견샵의 단점을 모두 보완하고 있단 점이 특징이며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매장 형태를 띄고 있다.

 
애완동물 용품, 애완동물 분양, 애완동물 미용, 애완동물 호텔, 강아지 유치원, 애견 카페, 고양이 카페 등 반려동물에 관한 서비스를 한 매장에서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카페형 매장 인테리어를 내세워 위생 및 분위기를 강조했다. 

 
이외에도 전문성의 차별화도 갖추고 있다. 수의사 및 애견 훈련사, 동물 간호사로 구성된 본사 지원시스템으로 전체적인 서비스 수준을 높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반려견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