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반려동물 미니 박람회' 개최

입력 2018년06월05일 18시18분 고미화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롯데홈쇼핑은 오는 10일까지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롯데 은평몰 1층 야외 공간에서 중소 파트너사와 함께
반려동물 콘텐츠 전문관 '코코야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미니 박람회'를 개최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0일까지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롯데 은평몰 1층 야외 공간에서 중소 파트너사와 함께 반려동물 콘텐츠 전문관
코코야(COCOYA)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미니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박람회에는 롯데홈쇼핑 '코코야'를 비롯해 '헬로 모니카' '더독' '이나바' '디팡' '가또블랑코' '지니펫
포르자 10' 하림 펫푸드' 등 총 8개 브랜드의 홍보 부스가 운영된다.
프리미엄 사료 및 간식, 매트와 가방 등 생활용품, 자동차 안전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반려동물 상품이 전시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4월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린 '2018 케이펫페어'(K-PET FAIR)에서 '코코야' 홍보 부스를 운영한 결과 약 7000여명이 방문하고 3000명이 코코야 패밀리 회원으로 가입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어 직접 이번 박람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은혁 롯데홈쇼핑 코코야TFT 팀장은 "고객들이 가까운 쇼핑몰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직접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고, 다양한 정보도 교류 할 수 있어 벌써부터 미니박람회를 자주 개최해 달라는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중소 파트너사 상품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반려견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오늘의 기자